본문 바로가기

건강하게/살기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나이키 매장에서 와플 데뷰 운동화를 득템!

운동화가 필요해서 근처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의 나이키 매장에 갔다. 무난하게 마음에 드는 운동화를 발견했는데 행사를 해서 할인이 되었다. 하나 남은 사이즈의 나이키 와플 데뷰 운동화를 3만 원대에 사고 나니 기분이 좋았다.

 

 

나이키매장 사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의 나이키는 2층에서 1층으로 매장을 넓혀 이동했다

 

 

 

나이키매장은

경기도 김포시 고촌읍 아라육로 152번 길 100에 위치한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은 매일아침 10시 30분에 오픈해서 저녁 9시에 닫는다(일부 브랜드는 8시 30분에 닫는다). 문의전화는 031-812-2233이고 주차는 무료이다. 놀이방 유아시설이 있고 반려동물 동반도 가능하다. 

 

나이키 매장은 웨스트(WEST) 쪽의 1층에 있다. 2층에서 매장을 넓혀서 1층으로 이동했는데 나이키의 인기를 알 수 있다. 다른 아울렛을 가더라도 나이키와 아디다스 매장은 서로 거리를 두고 반대편에 위치하는 곳이 많은 것 같다. 이곳은 아디다스가 이스트(EAST) 쪽에 위치한다.

 

주말에 발 디딜 틈 없는

미세먼지가 한반도를 강타한 봄이지만 활동량이 많아지다 보니 운동화가 필요하다. 지난 주말에도 운동화가 필요해 이곳에 왔다가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볼 수가 없었다. 계산대에 줄을 선 사람들이 어마어마해서 그냥 나왔었다. 하지만 운동화를 꼭 사야만 해서 평일에 다시 나이키 매장을 찾은 것이다. 신발은 꼭 신어보고 사야 하기 때문에.

 

매장은 스포츠 브랜드답게 활기가 넘친다. 신제품과 아울렛 이월상품들이 진열되어 있어 손님들을 유혹한다. 현대아울렛 김포점 근처가 집이라서 자주 오게 되는데, 행사와 이벤트로 할인율이 크고 물건이 많을 때에 오면 득템을 하는 경우가 있다. '이래서 프리미엄아울렛이 인기가 있는 것이겠지...'

 

하나 남은 사이즈를 득템

무난한 검은색 운동화를 찾고 있었는데 눈에 들어온 것이 있었다. 찾아보니 사이즈가 다 빠져있었다. 한 치수 큰 게 한 켤레 남아있는데 고민이다. 매장 직원에게 혹시 디스플레이된 것이라도 살 것이니 사이즈를 찾아달라고 이야기하자 마침 한 켤레가 있다고 한다. 50% 할인이 되고 계산할 때 행사가가 더 적용되어서 3만 원대에 나이키 운동화를 살 수 있었다! 

 

 

나이키운동화 사진
찾고있던 무난한 검은색의 나이키 운동화를 득템!

 

열심히 돌아다니며 살아보자! 

운동화도 득템 했으니 중반을 달리고 있는 올 한 해를 부지런하게 살 수 있겠다. 왜냐고? 나이키 운동화를 샀으니까! 좀 더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길 바라면서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