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하게/살기

깔끔한 인터페이스에 가성비 좋은 부동산 경매지 '탱크옥션'

무료 경매정보지는 조건과 횟수 그리고 정보가 제한적이다. 유료 경매정보지는 초보자들에게 가격이 비싸다. 빠르고 정확한 경공매의 정보와 합리적인 가격 그리고 보기 편한 깔끔한 인터페이스를 가진 탱크옥션은 분명한 장점이 있다.

 

 

알트태그 입력

 

탱크옥션은

이현민 대표가 설립한 탱크옥션은 서울특별시 광진구 광나루로56길 85 테크노마트 11층 3호에 위치한다. 월요일부터 금용일 아침 9시 30분부터 저녁 6시까지 오픈한다(주말과 공휴일 휴무). 문의전화는 02-456-1544이고 주차는 1시간 무료이다.

 

온라인 탱크옥션에서는 경공매정보지를 유료로 서비스하고 있다. 또 일반 부동산의 플랫폼으로 데이터를 제공과 경매 교육사업도 하고 있다. 수익사업과 함께 사회적 기업 '위드 탱크'도 설립해 사회적 약자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탱커스 네이버카페와 네이버 블로그 그리고 인스타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유료 경공매정보지 탱크옥션

경매와 공매를 편하게 찾기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탱크옥션지는 사이트에 들어가 보면 깔끔하다. 일반 다른 경매정보지는 인터페이스가 복잡해서 보기가 힘든 경우가 있다. 경매용어와 내용들이 많아 어려운데 보기도 힘든 것이다.

탱크옥션은 찾아보고 가지고 놀기(?) 쉽게 되어있는 것이 장점이어서 특히 초보들이 보기에 좋다.

 

그리고 가격이 착하다. 일반 경매유료지의 절반 가격이라서 가성비가 좋다. 전국 기준으로 1개월  6만 3천 원이고 12개월  50만 원이다. 서울 수도권은 1개월 3만 7천 원에 12개월 30만 원, 제주도 기준 1개월 5천 원이고 12개월 3만 5천 원이다. 다른 지역과 차량만 결제도 가능하다.

 

다른 비싼 정보지보다 정보력이 떨어질 수도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 어차피 모든 경매유료지에는 법적 책임(면책)이 없다고 명시해 놓고 있다. 본인의 입찰 물건에 대해서는 경매지만 100% 믿지 말고 법원이나 서류들을 꼼꼼하게 크로스체크 해야만 한다.

 

탱크옥션 사이트 즐기기

탱크옥션에 탱크정보광장을 들어가면 경공매 검색서비스뿐 아니라 다양한 정보가 있다. 일반 부동산 정보들을 제공해 주는 정보광장에 들어가면 정책과 도시계획, 판례, 법령, 뉴스 블로그 유튜브 등의 정보를 볼 수 있다.

탱크교육에서는 부동산 종류별 교육을 받을 수 있다. 경매의 초급과 중급 등 단계별 교육과 공장, 토지, 상가, 지분경매등을 배울 수 있다. 

 

부동산 투자하기 좋은 도구들

부동산 투자의 정보들이 넘쳐나는 지금은 옥석을 잘 가려서 믿을만한 곳에서 나의 도구(?)를 잘 선택해야 한다. 나에게 맞는 그리고 검증된 곳으로 잘 찾아야만 하겠다.

이런 면에서 편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양질의 서비스를 믿을 수 있는 탱크옥션은 나의 도구로 적합해 보인다. 물론 도구를 선택한 뒤 실력을 쌓는 것은 내 몫이지만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