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하게/먹기

이너뷰티와 피부미백을 위한 '여에스더 글루타치온 다이렉트'

점막 부착형인 글루타치온 필름이 궁금하다. 이너뷰티의 관심이 뜨겁고 피부에 관심이 많아져서, 요즘 핫한 '여에스더 글루타치온 다이렉트'를 주문해 먹고(?) 있다. 먹기 편하고 맛도 괜찮은데 어느 정도 먹어야 효과가 있는지 모르겠지만 꾸준하게 1~2장씩 먹으려고 한다.
 
 

글루타치온 사진
안전한 낱개 포장이며 맛도 괜찮은 편이다

 

여에스더 몰의 히트 상품

어마어마하게 팔렸다고 하는 글루타치온 필름형이 궁금해서 먹어보고 있다. 피부가 좋아지길 바라는 것은 모든 여성과 남성, 모든 연령을 불문하고 당연할 것이다. 
낱장 필름수로 많이 팔린 것을 광고하고 있다는 것은 알지만, 잘 팔리는 데에는 이유가 있을 듯하다. 우선 혀에 붙이는 방법이 신박하고, 맛도 나쁘지 않아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다.
  
하루에 1~2장을 먹는데, 여에스더는 방송 전날에 4장까지 먹는다고 한다. 군것질이 생각날 때 한장씩 입천장에 붙이고 녹여 먹으면 입맛과 건강도 챙기니 일석이조이다. 책상과 식탁, 가방에 몇 장씩 놔두고 먹고 있다. 
처음에 나온 글루타치온 필름으로 2박스 주문했는데, 3배 더 업그레이드된 제품이 나와 있다. 꾸준히 먹어보고 효과가 있다고 생각되면 다음번엔 업그레이드 제품이 좋을 것 같다. 
 

글루타치온 다이렉트필름은

엄선한 순도 50%의 글루타치온(프리미엄)으로 만들고, 점막부착형으로 구강안에서 녹여지니 빠르게 흡수된다고 한다.
L-글루타치온이 31.25%, 비타민 C와 E 그리고 밀크씨슬과 L-씨스테인이 13.13%, 레몬농축액 5.25% 들어있다. 입안부착형이라 화학부형제는 넣지 않고 깨끗하고 안전한 포장으로 되어 있다.
 
 

글루타치온 필름 사진
필름으로 된 점막 부착형의 글루타치온 제품은 간편하다

 
 

글루타치온의 효과와 효능

글루타치온은 우리몸의 면역력을 높여서 질병으로부터 보호해준다. 우리몸 세포속에서 세포손상, 암과 싸워주는 등 건강에 도움을 준다. 노화나 질병의 원인인 활성산소제거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강력한 항산화제인 것이다. 또한 오염물질의 해독과 중금속제거 등에도 중요한 역할을 한다.
 
피부 미용에서의 글루타치온은 미백주사와 비욘세주사의 주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갈색 멜라닌 색소의 침착을 막고 색소 생성을 억제해서 피부색이 밝아지게 한다. 또 피부의 톤이 정돈되고 균일해진다고도 한다.
 
이런 글루타치온의 정상적 작동을 위해 여러 미네랄을 같이 보충해줘야 한다. 셀레늄이 핵심 촉매 역할을 하기에 같이 먹는 것이 좋으며, 아연과 마그네슘, 망간, 구리, 요오드의 보충이 함께 이루어져야 한다.
 
글루타치온이 많은 식품의 섭취도 중요하다. 브로콜리와 콜리플라워, 케일, 아보카도, 딸기, 오렌지 등에 풍부하게 들어 있다. 그리고 호두와 아몬드 같은 견과류와 씨앗류, 쇠고시 닭고기, 생선 등은 글루타치온의 생성에 좋다. 
 

주의할 점은

임산부나 모유수유하는 사람과 우유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 그리고 약을 먹고 있는 사람은 의사와 상의해야 한다. 식품으로 특이체질이거나 외부면역반응에 민감한 사람도 주의해야 한다.